토글 메뉴 닫기

신뢰가치함께합니다

세계금융연구원은 고객님과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고객 성공 투자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투자자 맞춤 증권정보 골든클럽,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2020-07-21

 


(주)세계금융연구원의 대표 증권정보 브랜드 골든클럽이 21일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골든클럽은 정보의 불균형 속에서 고민하는 개인투자자의 성공을 위해 출범한 (주)세계금융연구원의 증권정보 서비스 브랜드다.


▲프리미엄 ▲플러스 ▲핵심 전략 ▲글로벌 등 다양한 상품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투자성향별 맞춤 증권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몇 년간 해당 브랜드는 개인투자자의 투자교육을 위해 금융권에서의 오랜 경험을 갖춘 핵심인력을 아낌없이 늘려왔다.


그 결과 현재 이곳의 연구진은 H 투자증권, S 투자자문, K 선물옵션 등 여러 대회의 수상 이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들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자산운용사에 버금간다.



또한 ‘정직한 사람들이 만들어 갑니다’라는 모토를 지키기 위해 자금 유치, 선행매매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법적 효력을 갖는 윤리준수 서약서를 작성해 공증 받고 있다.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부문별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상품, 

서비스는 물론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까지 총체적으로 평가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중의 구매 결정 과정에 확실한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 관련기사

- 소비자 중심 경영 및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에 힘쓴 44개 브랜드 선정(중앙일보)

-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개인투자자 맞춤형 증권정보 제공(중앙일보) 

-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골든클럽, 정직한 사람들의 주식투자 정보(미디어리퍼블릭)


 

 

 
(주)세계금융연구원 3년 연속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수상 골든클럽 텔레그램 출시…바쁜 직장인을 위한 ‘투자정보 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