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메뉴 닫기

신뢰가치함께합니다

세계금융연구원은 고객님과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고객 성공 투자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세계금융연구원, 2년 연속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2019-09-06

(주)세계금융연구원(대표 정기준)이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주)세계금융연구원은 개인투자자들의 정보 비대칭성 해소 및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증권정보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증권 정보 서비스 ‘골든클럽 프리미엄’, VIP 전용 서비스 ‘골든클럽 플러스’, 중장기 세력주 중심의 ‘골든클럽 핵심전략’,

카카오톡 리딩 서비스 ‘골든클럽 킹스톡’, 해외 주식 정보 제공 서비스 ‘글로벌 골든클럽’ 등을 운영 중이다.


대표 서비스인 골든클럽 프리미엄은 단타형, 혼합공격형, 혼합안정형, 직장인형으로 구분된 투자 유형에 따라 포착 종목을 실시간 문자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유형별 차별화된 종목으로 포트가 구성되며 지속 관리된다. 실시간 문자를 통해 매수, 매도 사인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투자하고 포트를 관리할 수 있다.


골든클럽 플러스는 소수 회원 정예로 운영하는 고급 주식 정보 제공 서비스다. 오늘의 사냥종목, 슈퍼블랙코드, 한눈에 보는 증시 하이라이트,

급부상 유망주 등 종목 급등 전 선취매 관점에서 접근해 안정적 수익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주)세계금융연구원은 ‘profit by faith'를 핵심 철학으로 할 만큼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회사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신규 증권 정보 서비스를 지속 기획, 론칭할 예정이다.


정기준 대표는 “최근 개인 투자자를 위해 해외주식의 진입 장벽을 낮출 글로벌 골든클럽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개인 투자자들의 정보 비대칭성을 해소하고,

고객 수익 창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신뢰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 개발, 론칭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가겠다”고 밝혔다.(끝)


해외주식 전문 정보 서비스 '글로벌 골든클럽' 론칭 맞춤형 증권정보 서비스 골든클럽, 4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